광.전.지. CTL.kr



부산해사고등학교(교장 이정관)와 인천해사고등학교(교장 김명식)는 지난달 25일 한국방송통신대학교 프라임칼리지(학장 이해주)와 ‘상호 발전을 위한 교육협력 협약’을 맺었다고 전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부산해사고와 인천해사고를 졸업한 해기사들은 한국방송대 프라임칼리지 학위 과정 입학 시 10%의 추가 장학금이 4년 간 지급된다. 다만 특별전형으로 지원한 졸업생에 한정한다. 이를 통해 2개 해사고 졸업생들은 승선생활과 연가 중에 온라인을 통해 프라임칼리지 교육을 수강할 때 혜택을 받게 됐다. . . 

물류신문 바로 가기

http://www.kl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5526




[베리타스알파=나동욱 기자] 방송통신대는 방송통신대 프라임칼리지가 국립인천해사고 및 국립부산해사고와 25일 방송통신대 대학본부에서 교육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방송대 프라임칼리지는 해상 업무 종사자를 위한 특화된 교육과정이라는 새로운 교육서비스 분야를 개척할 수 있는 기회를, 인천해사고, 부산해사고를 졸업한 해기사들은 승선생활과 연가기간 중 온라인 교육을 통해 프라임칼리지의 우수한 교육콘텐츠를 보다 원활하게 접근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게됐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바로가기

☞ http://www.veritas-a.com/news/articleView.html?idxno=83803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