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전.지. CTL.kr

아시아서석문학 편집장으로 활동하고 있는 신서영 시인이 첫 시집 ‘네모난 바다’(도서출판 서석·사진)를 펴냈다. 등단 13년만이다. 경기도 일산에서 태어나 방송통신대 국문과를 졸업한 신 시인은 시를 쓰는 행위를 ‘어두운 허공을 헤쳐 촛불을 밝히는 것’이라고 밝혔다. 

그의 말대로 70여 편의 시는 거친 세파를 겪으며 몸부림친 삶의 흔적이 고스란히 투영돼 있다. 

“밤바람이 찬 이른 봄날/ 성질 급한 매화 꽃잎 두어 장이 파리하다/ 내 감춰진 사진첩에는/ 겨울바람이 조금씩 묻어 있다”(시 ‘사는 방법’ 전반부)

 

 

광주매일신문: 정겨울기자 전체기사 읽기

http://www.kjdaily.com/read.php3?aid=1556443136468757073

Comment +0

Comment +0

‘정원의 날’은 순천시가 대한민국 최초로 국제정원박람회를 개최한 날인 4월 20일을 기리고 나아가 최고의 정원도시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지정한 기념일이다.

순천만국가정원 잔디마당에서 열리는 이번 기념식에서는 정원음악회를 시작으로 ▲정원의 날 소개 ▲정원 퍼포먼스 ▲국가정원 산책 등이 진행된다.

이어 습지센터 입체영상관에서는 ▲식재디자이너 피에트 우돌프에 관한 다큐멘터리 ‘다섯 번의 계절 : 피에트 우돌프의 정원’ 상영과 함께 ▲조혜령 가드너(정원사 친구들)의 정원 세미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출처 : Landscape Times(http://www.latimes.kr)

Comment +0

한국방송대학교에서 운영하는 방송대학TV가 오는 10일부터 6주간

'인간'과 관련된 BBC 의학 다큐멘터리 6편을 선별해 방영한다.

다큐멘터리 '인간' 시리즈는 아기 때부터 노년까지, 인체에 숨겨진 신비한 내용들을 재밌게 풀어냈다.  

이 시리즈는 총 6부작(당vs지방, 칼로리의 진실, 강박 장애, 아기의 이중생활, 남성 또는 여성의 뇌, 알츠하이머 치료)으로 구성됐다.

 

방송대학TV 채널

우리 한국방송통신대학이 운영하는 방송대학TV는 디지털 위성방송의 경우 전국이 동일한 번호에서 서비스되고,

지역케이블의 경우는 아래를 참조하되 지역마다 조금씩 다릅니다.

 

 

Comment +0

오마이뉴스 : [민병래의 사수만보 3화] 쉐라톤 워커힐 출신의 차영일, 그의 인생 3막

==>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2524688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