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학. 동문. 동행

[동문소식] 광주매일신문 - 신임 박준수 대표이사·사장 취임

광.전.지. ctl.kr 2020. 9. 11. 10:56

 

광주매일신문은 8일 오후 본사 편집국에서 신임 박준수 대표이사·사장 취임식을 가졌습니다.

이날 취임식에는 마형렬 광주매일신문 회장, 김광아 남진건설 사장, 마찬호 광주매일신문 부회장, 광주매일신문 임직원이 참석했습니다.

신임 박 대표이사는 이날 취임사에서 “광주매일신문은 지역 언론 본연의 사명을 충실히 수행하며, 권력의 감시와 비판의 역활에 소홀히 하지 않겠다”고 말했습니다.

 

 

광주매일신문 기사 바로 읽기

http://m.kjdaily.com/article.php?aid=1599558300523411061

 

박준수 신임 대표이사 취임

광주매일신문은 8일 오후 본사 편집국에서 신임 박준수 대표이사·사장 취임식을 가졌습니다. 이날 취임식에는 마형렬 광주매일신문 회장, 김광아 남진건설 사장, 마찬호 광주매일신문 부회장,

m.kjdaily.com

 

-------------------------------------------

* 박준수 대표이사는 1960년 광주에서 태어나 전남대에서 학사, 석사, 박사학위를 취득했다.
1988년 <무등일보> 공채 1기 기자로 입사해 <광주매일신문> 편집국장, 기획관리실장(이사)을 역임했다.

2013년부터 광주대 신방과 겸임교수로 강의하고 있다.
2002년 처녀시집 『길은 맨 처음 간 자의 것이다』 출간으로 문단에 데뷔했으며, 제2시집 『어머니의 강물』, 제3시집 『노천카페에서』, 제4시집 『추억의 피아노』를 발표했다. 서울지하철 종로 3가역과 남태령역에 시 2편이 게시돼 호평을 받았다.

2020년에는  비아 첨단마을 옛 이야기 - 황톳빛 그리운 시간여행을 출간하여 우리 지역와 공동체에 대한 지극한 관심을 형상화하였다. 

 

* 박준수님은 근년에 한국방송통신대 영문학과에 편입하여 졸업하기도 하였습니다.

-------------------------------------------

 

 

<행사 동영상>